[테니스 프리뷰] ATP 내셔널 뱅크 오픈 대회 1일차 미리보기

undefined

Celine Im

최종수정 2023.08.07.21:11기사입력 2023.08.07.21:12

고수스포츠 승부예측

J.J. 울프 vs 알레한드로 다비도비치 포키나 – 울프 승 (2.20)

크리스토퍼 유뱅크스 vs 가엘 몽피스 – 유뱅크스 승 (1.57)

오는 8월 8일 오전 0시부터(한국시간 기준) ATP 투어 마스터스 1000 시리즈 내셔널 뱅크 오픈 남자 단식 경기가 캐나다 토론토 아비바 센터에서 열린다. 

J.J. 울프 vs 알레한드로 다비도비치 포키나 – 8월 8일 오전 1시 20분 경기 예정 (한국시간 기준)

미국의 J.J. 울프는 지난 윔블던에서 기대에 못 미치는 실력으로 2라운드 탈락했지만 이를 만회하는 경기력을 애틀랜타 오픈과 시티 오픈에서 선보였다.

애틀랜타 오픈에서는 준결승에 오르며 탑 시드인 테일러 프리츠에 패해 결승 진출에 실패했지만, 직전 대회인 시티 오픈에서 다시 한번 준결승에 올랐다.

ATP 내셔널 뱅크 오픈 대회 1일차에 나서는 J.J. 울프ATP 내셔널 뱅크 오픈 대회 1일차에 나서는 J.J. 울프Adam Hagy

울프와 다비도비치 포키나와의 맞대결은 이번 대회가 처음이다. 하지만 포키나가 최근 스웨덴 오픈과 독일 오픈에서 치른 3경기에서 1승 2패의 성적을 거둬 이번 맞대결에서 울프의 승리가 유력해 보인다.

크리스토퍼 유뱅크스 vs 가엘 몽피스 – 8월 8일 오전 5시 경기 예정(한국시간 기준)

크리스토퍼 유뱅크스는 올해 잔디 시즌에서 활약하며 만족스러운 시즌을 보냈을 것이다. 마요르카 오픈 우승 이후 윔블던에 8강에 진출한 유뱅크스는 기세를 이어 하드코트에서 상승세를 이어나가려고 한다. 

윔블던 이후 안정적인 플레이로 애틀랜타 오픈에서 8강 진출의 성적을 거뒀고, 시티 오픈에서는 16강까지 올랐다. 유뱅크스가 베테랑 가엘 몽피스를 이길 가능성이 높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