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2리그 위클리 프리뷰] 시즌 첫 주중 경기, 자신들의 순위 그룹 찾아가기 위한 혈투

undefined

Jaewon Bang

최종수정 2024.03.20.02:49기사입력 2024.03.20.02:49

J2 리그는 A 매치 주간을 앞두고 주중에 5라운드 경기를 가진다. 이번 시즌 단 한 팀도 4경기를 치르는 동안 연승 또는 연패가 없는 상황에서 현재 자신들이 있는 순위보다 높은 위치에서 그룹을 형성하기 위해 승점 3점을 노리는 경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파지아노 오카야마 VS 미토 홀리호크 - 예상 결과: 홈 승

시즌 첫 4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하며 선두에 올라 있는 파지아노 오카야마가 단 1승을 거두고 있는 미토 홀리호크를 상대로 20일(수) 오후 2시(이하 한국 시각) 리그 3연승을 노린다. 

파지아노 오카야마는 이번 시즌 4경기에서 단 1실점을 허용하며 철벽같은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 반면, 미토 홀리호크는 첫 승을 거둔 시즌 첫 경기 이후 3경기에서 2골을 넣는데 그치며 3연패의 늪에 빠졌다.

베갈타 센다이 VS 로아소 구마모토 - 예상 결과: 홈 승

지난 경기에서 무려 6실점을 허용하며 4경기에서 총 11실점으로 최다 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로아소 구마모토가 20일 오후 2시 베갈타 센다이 원정을 떠난다.

로아소 구마모토는 지난 경기에서 이와키에 0-6 완패를 기록했다. 반면, 베갈타 센다이는 2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했다. 베갈타 센다이의 수비벽을 허물기 위해 이번 시즌 매 경기 출전하고 있는 한국 선수 배정민의 활약이 필요하지만 이번 경기에도 승리를 내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View post on Instagram
 

반포레 고후 VS 이와키 - 예상 결과: 홈 승

인상적인 공격력을 보여주며 5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린 이와키가 승점 2점 차로 2위를 기록하고 있는 반포레 고후를 상대로 20일 오후 2시, 리그 3연승에 도전한다.

이와키는 지난 경기에서 6득점을 기록하는 등 원정과 홈 경기와 관계없이 지난 두 경기에서 9득점을 기록했다. 반면, 반포레 고후는 이번 시즌 한 번의 홈 경기에서 2실점을 기록해 홈에서 흔들리는 수비를 어떻게 다잡을 수 있을 지가 승부의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이타 트리니타 VS 가고시마 유나이티드 - 예상 결과: 양 팀 득점 성공

승격 시즌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며 4경기에서 2승 1무 1패를 기록한 가고시마 유나이티드가 빈곤한 득점력에 고생하고 있는 오이타 트리니타를 상대로 20일 오후 2시 승점 10점 고지 달성을 노린다.

가고시마 유나이티드는 이번 시즌 4경기에서 8골을 넣고 7골을 실점했다. 조금 많은 실점이지만 4경기 중 3경기에서 승점을 획득하며 안정적인 모습으로 J2 리그에 적응하고 있다. 원정팀인 가고시마 유나이티드가 공격 중심의 경기를 펼칠 것으로 보여 양 팀 모두 득점하는 경기가 예상된다.

 

이외 J2 리그 매치위크 5 경기 승부 예측

JEF 유나이티드 지바 VS 시미즈 S-펄스 - 예상 결과: 양 팀 득점 성공

몬테디오 야마가타 VS 후지에다 MYFC - 예상 결과: 홈 승

블라우블리츠 아키타 VS 도치기 SC - 예상 결과: 양 팀 모두 득점 실패

요코하마 FC VS 더스파구사츠 군마 - 예상 결과: 홈 승

에히메 VS V바렌 나가사키 - 예상 결과: 원정 승

도쿠시마 보르티스 VS 레노파 야마구치 - 예상 결과: 홈 승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