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프리뷰] 여자 호주오픈 대회 10일차 예측 및 테니스 베팅 팁

undefined

Sujeong Kang

최종수정 2023.01.24.20:23기사입력 2023.01.24.20:23

고수 스포츠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 베팅 추천 

아리나 사발렌카 vs 돈나 베키치 – 사발렌카 승(4.33)
카롤리나 플리스코바 vs 마그다 리네트 – 플리스코바 승(1.62)

여자 호주오픈 8강전은 5번 시드의 아리나 사발렌카와 돈나 베키치와 맞대결과, 그랜드 슬램 2회 준우승자인 카롤리나 플리스코바가 캐롤라인 가르시아를 이기고 올라온 마그다 리네트의 맞대결이 예정됐다.

카롤리나 플리스코바 vs 마그다 리네트(한국 시각 1월 25일 오전 9시)

마그다 리네트는 항상 8강 진출 가능성이 있는 선수였지만 톱 시드였던 시바옹테크가 세계 랭킹 45위인 리네트보다 더 높은 확률로 8강을 밟게 될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었다. 

하지만 시바옹테크는 이변의 제물이 되며 8강에 오르지 못했고 리네트가 그녀를 대신하게 됐다. 아네트 콘타베이트, 에카테리나 알렉산드로바, 가르시아를 상대로 승리를 거머쥔 리네트의 실력도 그녀의 8강 진출을 도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랜드 슬램 준우승을 두 번 차지한 플리스코바가 멜버른에서 4연승을 거두며 베테랑 선수다운 모습을 증명하고 있으므로 그녀의 우승을 예상한다.

그랜드 슬램 준우승을 두 번 차지한 카롤리나 플리스코바그랜드 슬램 준우승을 두 번 차지한 카롤리나 플리스코바Graham Denholm

아리나 사발렌카 vs 돈나 베키치(한국 시각 1월 25일 오전 11시)

사발렌카는 호주 오픈 4번의 지난 경기에서 모두 스트레이트 세트로 승리하며 그랜드 슬램 준우승에 도전하게 됐다. 

베키치는 지난 맞대결에서 사발렌카에게 큰 위협이 됐던 인물이었다. 그녀는 사발렌카와의 지난 6번의 맞대결 중 5번을 이겼기 때문에 사발렌카의 팬들은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기 어려워 보인다.

하지만 6번의 대결 중 4번이 디사이딩 세트로 진행되었으며, 올해 8번의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고 성장한 사발렌카의 원시적인 8강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관련 기사